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제거수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2:26

    아침 겸 점심:시락국+백미의 섭취 간식:#장 부루 랑지에리 매머드+단팥 빵 1자리:시락국+백미의 섭취 ​ ​ ​ ​ 당 1번 외래 진료 가는 날이었다.통증은 아직 목감기의 통증 정도인데 목이 왠지 잘 가려울 때가 있다.네이버 브랜드데이때 산 #∀ 브랜제리빵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


    계속 기다리고 있었네요.​ 매머드 500g 2개 소프트 크림 치즈 2개의 팥 빵 5개의 요구르트 케이크 1개 ​ 수술하고 5일째에는 이를 주문하면 식욕은 내용 다한 듯..아무튼 서울에서 줄서서 기다린 빵집이라고 해서 사서 봤어.매머드빵이 제일 유명하니까 밥 먹기 전에 매머드빵부터 썰면 엄청 속이.


    >


    마음이 든든해! 그렇지만 매머드빵이 높아서 입이 잘 열리지 않는 과인은 조금씩 뜯어 먹었다.이걸 먹고 아점먹고 병원에 갔는데 잘 낫고 있단다.'이번 주만 음식 조심히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선생님 저한테는 조심해서 먹어요.일단 오 항상 약을 발라주시고 진료끝에 집에와서 입이 심심해서 단팥빵을 하과했어! 팥알이랑 껍질이 씹혀서 우유랑 같이 먹었어.입이 안 열리니까 먹는 속도가 네 느려.저녁도 된장국에 식사도 말아먹고 싶은게 코앞에 있는데 왜 못먹는지 왜 이렇게 말랐던 살이 다시 늘어나는 체육은 그만하라고 했는데 이제 많이 끝났다고 하니 홈트 다시 시작해야지. 목에 힘을 주는게 아니라 티파니의 허리체육과 주원이홈트부터 시작해야지.언제쯤 편도가 지나쳤다고 블로그에 하나 남길수 있을까耳... #광주편도제거수술 #편도결석 #엔투브이비인후과 #편도제거 #편도수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