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여름 제주] 로이앤메이-온평리 맛있는 China 소가족식 요리(배우 김민재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1:24

    올 여름은 아들이 언제 휴가를 갈지 몰라서, 남편의 휴가를 미리 예정할 수 없었다.그래도 군인 아저씨가 돼서 정식 한 가지 휴가인데, 아버지 엄마는 해외에 나가 있어서 그림이 이상하잖아. 그냥 예정하지 않고 여기저기 다녀왔어.이렇게 며칠 앞두고 항공권 구입하는 것은 또 조 썰매 타기 1세 ​ ​ 제1먼저 제주도 이이에키!나는 한여름의 제주도는 아내 썰매니까, 제주에서 해수욕하는 거소 썰매를 보자.


    >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점점 많아지고,


    >


    >


    >


    >


    온평리에~


    >


    >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로이안메이에서 바로 온 이유가 요기은 금요일 저녁부터 일요일까지 영업하지 않아서 오전에 바로 방문해야 되니까.수국이 저번보다 더 분위기가 났네.


    >


    >


    >


    사실 실내에 있을 때는 비오는 날이 너무 분위기가 있어서 좋지.​​


    >


    토마토 새우 볶음


    >


    가지도 맛있지만, 감자, 옛날이야기로 맛있었다.


    >


    당연하게도 짜장면과는 좀 달라. 로이안메이는 정말 China요리니까~


    >


    너비가 넓고 부드럽다


    >


    달 나 소리 이것도 1미국 ​ ​


    >


    옆 테이블에 앉은 배우 김민재 씨와 부인 최유라 씨.지금은 도시경찰로 유명하지만 예전부터 특유의 사투리가 몰래 나왔고, 영화 베테랑으로도 인상 깊었고, 특히 나쁜 놈들로 야비한 경찰역, 황민갑, 진짜 리얼했다.우리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배우와 이렇게 마주치다니.그거 있잖아.연예인을 보면 한순간 내용이 안나와서 계속 호통치기. "어머!오~!"라고 말하면서 나이에 맞게 행동하지 못하고 우리의 홀에는 단 2개의 탁자에서 옆에 급의게 되었는데, 유아가 너덜 너덜이었다.자세히 보니, 조금 대화를 듣게 되었지만, 알맹이가 있는 분이라고 느꼈다. 당신도 항상 좋고 친절하세요.모르는 척 했지만 식사중 어디로 들어가는지 몰랐구나 가실때 눈치보고 부탁드렸더니 사진도 흔쾌히 ok.이 사진도 "직접 셀카입니다"라고 해서 찍어주셨어~ 아, 이거 마음대로 공개해도 될지 몰라서 고민했습니다.~ www)


    >


    여기 너무 예뻐서 기념하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