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수꿈해몽에 대해 알아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2:19

    물금이라고 하면 대개 길몽이 많지만 귀추 해석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특히 어떤 물인지도 중요한 것 같아요. 홍수 호우 강 해수 등 다양하다.그래서 오걸의 매일매일은 홍수몽의 해몽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


    홍수가 크게 그와잉소 길이 너무 많이 망가지는 것을 꾼 꿈은 지금 하고 있는 1이 꼬이앙고 나에게 비난의 화살에 피이에키료소 힘들어 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또 홍수가 커졌는데도 매우 더러운 흙탕물에 많은 물건이 흘러내리는 것을 보는 홍수의 꿈점은 곧 과인에게 재산의 손실 노화는 피해, 곤경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마을의 홍수가 꽤 자신 있고, 요즘 내가 건투해야 할 다리가 끊겨 있는 것을 본 꿈은 현실에서 제발 자신의 소문, 소송 등에 휘말릴지도 모르니 각별히 조심하라는 뜻이다.큰 홍수가 자신의 차로 급류에 휩쓸리는 것을 보는 홍수의 꿈 해몽은 최근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위기가 닥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뜻이고, 집안 재산에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역시 조심하라는 뜻이다.


    >


    홍수가 많이 나고 과인에서 사람이 다니는 길, 자동차가 다니는 길 등이 심하게 부서져 부서진 것을 본 꿈은 제한되지만 요즘 하는 하나이과인 사업 등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는 것을 뜻한다.홍수가 과인은 현장에 있고, 과인도 물에 떠내려가는 홍수의 꿈같은 점입니다. 이건제하나이지만요새내가원하는것과는전혀다른방향으로흔들려서내가힘들수도있다는것을의미하는꿈입니다.


    >


    홍수가 통과한 낭리통 중 제가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내가 하는 1과 관련된 곳에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꿈을 우이우이합니다.홍수가 되어 정신이 없는 가운데 큰 구렁이가 내 몸을 휘감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돈이 많거나 권세를 가진 귀인을 만나고 지원을 받고 있는 1이 잘 해결할 수 있어 그에 의해서 신분이 높아질 수 있다는 것을 우이우이합니다.


    >


    영토에 있는 댐이 터지면서 히죠고 마을이 물바다가 되어 홍수가 봉잉눙 꿈을 꾸면 내가 예상하지 못한 1에 의해서 전에 고난을 경험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임.


    >


    홍수로 인해 자신의 집이 물에 잠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때 맑은 물에 잠기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을 하는 분들은 대박이라는 뜻의 꿈으로 회사가 크게 성장해 큰 재물을 벌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러면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을 거예요.


    >


    마을에 홍수가 나고 바닷물이 우리집으로 흘러드는 꿈을 꿨다면 해괴한 일이 된다는 뜻이다. 벼락부자가 될 수 있다는 뜻이니 복권을 사도 됩니다.


    >


    홍수가 본인을 두려워하여 피하는 꿈을 꾸었다면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본인에게 주어졌지만, 기회를 놓칠 수 있거나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홍수의 꿈의 해석에 대해 다양한 해석을 살펴봤습니다. 꿈은 꿈 중 하나뿐이니 너무 신경쓰지 말고 즐겨 주세요.


    >


    #홍수꿈의해몽 #꿈의해몽 #꿈의 해몽


    댓글

Designed by Tistory.